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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1).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욘드코리아(이하 '회사'라 한다)의 홈페이지 www.beyondkorea.co.kr 및 예속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회원 : 회사에 회원가입을 한 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3) 이메일(e-mail) : 회원의 인터넷 메일계정.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

(6)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지 하는 것.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할 경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3) E-mail통보

(4) 서면통보

(5) 홈페이지(www.beyondkorea.co.kr) 내 게시

제4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회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변경을 통하여 변경사항을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또는 서비스의 제공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상품의 품절 또는 서비스의 사양 등이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시 회원의 연령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에게 통보된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8)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9)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4장 책임과 의무
제1조 회사의 책임과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회원이가 원하는 때에 서비스를 제공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습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책임과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금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된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이를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규정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5장 계약변경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1조 계약의 변경

(1) 이용자는 주소 또는 은행 계좌번호 등 이용계약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에는 전화나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계약을 변경, 해지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게을리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는 이용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제2조 계약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홈페이지의 회원탈퇴를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3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제반사항을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4)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하여야 합니다.

제6장 환급 및 배상
제1조 환급

(1) 회원이 여행상품을 구매하고 출발일전 모든 예약이 완료된 이후 계약을 해지할 경우 국내(외) 여행표준약관 및 국내(외)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손해 배상액을 공제하고 환불하며, 기타 상품의 상품이용 계약체결 시 계약한 특별약관 등의 규정에 의거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제2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구매 및 서비스 제공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 규정에 따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의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장 분쟁 및 해결
제1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조 특별규정

(1) 당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및 국내외 여행표준약관 등에 의합니다

부칙

1. 본약관은 2018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2013년 12월 2일부터 시행된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비욘드 코리아(이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정보주체자의 권익보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관련조항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절차로 수집,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회사 웹사이트를 통하여 사전에 고지 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여행상품의 예약 및 여행관련 서비스 제공 등의 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으로부터 최소한의 필수정보를 수집하며, 제공한 모든 개인정보는 별도의 동의가 없는 한 해당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이용목적, 용도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 고지하며, 고객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여행상품 예약, 여행자보험 가입, 항공권/호텔 등의 예약 및 출입국 정보확인, 예약내역의 확인 및 상담, 컨텐츠 제공, 여행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우대, 마일리지 적립 /조회 / 사용 및 이에 관한 안내, 회원카드 발급, 구매 및 요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등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이용 및 이용횟수 제한,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사는 적법한 절차와 법적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의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망법과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수집,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항목(인종, 종교, 사상, 정치적 성향, 건강상태, 성생활정보 등)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3)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beyondkorea.co.kr)에 회원가입, 가입서, 그리고 경품 행사 응모, 상담게시판, 전화, 팩스를 통한 본인 확인, 제휴사로 부터의 제공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4) 상세 개인정보 수집 항목, 용도, 보유 및 이용기간은 아래 [표1] 필수 정보, [표2] 선택 정보 와 같습니다.

[표1] 필수 정보

개인정보 내역 용도 보유 및 이용기간

내국인 : 본인인증서비스 선택(휴대폰,신용카드,공인인증서,아이핀정보 선택)

외국인 : 외국인등록번호(본인 여부 인증값만 저장)

회원 서비스 가입 시 본인여부 확인 서비스 제공 및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아이디(e-mail),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자택/직장 선택), 연락처(유선, 휴대전화번호, 이동통신사),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여부(e-mail, mms, 우편) 회원 가입 기본정보
법정대리인의 성명,관계,연락처,가족관계 증빙서류 만14세 미만 회원 서비스 가입시 추가정보

예약자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e-mai, 주소, 기타요청사항

여행자 : 성명(국문/영문), 생년월일, 연락처(휴대폰/자택/직장), e-mail, 주소(자택/직장)

여행상품 예약 및 상담 / 경품배송
성명(국문/영문),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e-mail, 휴대폰), 여권/비자 소지여부, 여권정보(영문명,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예약 및 출국가능 여부 파악
성명, 생년월일, 성별, 여권번호 여행자보험 가입(해외여행상품)
이용자의 성명,신용카드번호,유효기간,계약자와의 관계 대금결제/정산
성명,연락처,트래블쿱 마일리지회원 번호 마일리지 서비스 제공

[표2] 선택 정보

개인정보 내역 용도 보유 및 이용기간
주소, 생년월일,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자녀수, 해외여행경험, 여행경험지역, 희망 여행지, 선호 여행스타일, 여행에서 중요한 점 부가서비스, 맞춤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및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1) 개인정보 이용기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며 정보주체자의 삭제 요구와 가입 탈퇴 동의가 있을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대금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준행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가.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도를 준행하며, 해당 정보통신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파기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 개인정보의 오, 남용 및 유출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1년의 유효기간 만료가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회사의 보안규정 및 지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항목이 파기 되거나 보관이 필요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분리 저장, 관리되는 사실을 고지합니다.

4.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거나, 해당되는 회원 서비스 영역과 무관한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거나 이용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 서비스 수행에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업체에 한해서 제한적인 조건으로 개인정보가 제공되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영역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항공 / 해운 / 운송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및 국내외 항공사, 해운회사 / 철도회사/렌터카업체 영문명,생년월일,성별,연락처(이메일/휴대폰)여권정보(영문명,여권번호,여권만료일)항공사 마일리지정보 항공권 및 기타운송업체예약 출국가능여부 파악
숙박 / 행사수배 국내 외 호텔 및 리조트/숙박업체 / 랜드사 성명(국문/영문), 연락처 숙박예약 진행 / 확인
회원서비스 안내 / 예약 / 상담 트래블쿱 회사사 / 자회사 / 제휴사

회원기본정보

성명(국문/영문),생년월일,성별,연락처(이메일/전화)

부가정보

여권정보(영문명,여권번호,여권만료일)

상품예약/상담이력

트래블쿱 회원확인 및 회원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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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회사 및 회사사, 계약사 성명, 생년월일, 성별, 여권번호 여행자 보험 가입 (해외여행상품)
비자 수속   성명, 여권정보(영문명,여권번호,여권만료일) 비자 수속업무 (ESTA)
제휴카드 연계서비스 제휴카드사 성명,생년월일,성별, 연락처(이메일/휴대폰)회원번호 회원대상 제휴카드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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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이용자에게(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의 동의를 구하며, 동의사항에 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 별도의 재 동의를 획득하는 조건입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형사소송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문화관광부 인증 우수상품에 관한 해당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1) 회사는 고객편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일부 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의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 취급위탁관련 적법한 처리절차, 보안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업무 목적 및 범위를 벗어난 사용의 제한, 재위탁 제한 등 사고시의 손해배상 책임부담을 명확히 규정하고 해당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이를 엄격하게 관리감독 하고 있습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4) 회사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받는 업체(수탁자) 위탁업무의 목적 위탁하는 항목 위탁기간
회사사 여행상품 예약, 상담, 결제안내 예약자/여행자 성명(국문/영문), 연락처, 신용카드 결제정보, 생년월일, 여권번호 계약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서울신용평가정보) 본인인증 확인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계약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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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상기 항목에 대한 권리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주체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수준으로, 회사이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삭제방법

회원님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회사 웹사이트(beyondkorea.co.kr)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의 나의 정보관리를 클릭하여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이메일, 전화등을 이용하여 본인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인여부 확인 후 필요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회원/고객의 개인정보 정정요구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내용에 대하여 정정 완료 전까지는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 트래블쿱 고객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 요청방법 개인정보 열람/정정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이메일(master@beyondkorea.co.kr) 또는 팩스(0505-489-2848)로 발송 해주시고 트래블쿱 콜센터 1661-2840으로 문의해주시면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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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고객님은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beyondkorea.co.kr)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메뉴를 통해서 동의철회(가입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고, 회사의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 담당자에게 서면/이메일 등으로 송부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10.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부모, 법정대리인, 친권자)을 통하여 여행상품/서비스 이용계약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 열람,정정을 요구하시거나,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제공,위탁에 대한 동의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쿱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의 메뉴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개인정보변경 및 가입 해지(동의철회)가 가능합니다. 혹은 회사 개인정보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요청하시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안전성 확보조치

가. 기술적 대책

-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당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 파기관리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이용 및 보관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및 여행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사유에 따라(이용 및 보유기간 참조) 일정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를 이용하여 분쇄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남기지 않으며,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통하여 기록삭제

다. 파기시점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 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3.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개인정보보호 관련 정책 문의 및 고객님의 기타 의견이 있을 경우 전자메일 및 팩스 수신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우편: master@beyondkorea.co.kr

- 팩스번호: 0505-489-2848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 303호(을지로 1가, 재능빌딩)

개인정보 침해 및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의 외부 기관에 문의를 통해서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118

- 이메일: 118@kisa.or.kr

- URL: http://www.118.or.kr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전화: 02-550-9531

- URL: http://www.eprivacy.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02-3480-2000

- URL: http://www.spo.go.kr/kor/depart/icic/main.jsp

○ 경찰청 사이버 테러 대응 센터

- 전화: 02-363-0112

- URL: http://www.netan.go.kr

14.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등에 대한 고지

개인정보처리방침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내용이 반영되기 전에 웹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5. 청소년 보호책임자 지정

당 회사 웹사이트에서는 청소년유해 매체물을 제공하거나 매개하지 않습니다. 만약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해 피해를 입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청소년보호 책임자(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피해상담이나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청소년 보호책임 업무를 겸직하도록 지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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